광명시 축구협회 연합회, 시축식 성황리에 열려
상태바
광명시 축구협회 연합회, 시축식 성황리에 열려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2.10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광명시) 축구협회 시축식
[광명=글로벌뉴스통신] 2015년 광명시 축구협회 연합회(회장 안광철) 시축식을 시민운동장에서 양기대 시장, 나상선 광명시의회 의장, 백재현, 이언주, 손인춘 국회의원, 23개 단위 축구회장 및 축구협회 임원 비롯해 60대, 70대 여성축구단 회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축식을 성황리에 개최되였다.
 
온 국민이 가장 좋아하는 운동 종목인 축구를 통해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2015년의 안전기원 및 축구인의 발전을 기원하는 화합과 단합하는 모습속에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체육 활동을 다짐하는 자리였다. 특히 이날 축구는 격하고 다치기 쉬운 운동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평소 축구를 통해 건강과 친목을 다지고 있는 70대 축구단 20여명, 여성 축구단 40여명, 60대 축구단 40여명 함께 참여하여 추운날씨에도 자체경기를 하면서 축구의 매력을 만끽하였다. 아울러 23개 광명시 단위축구회 회장들도 참석하여 2015년 축구협회 무사 안녕과 발전을 기원하였다.
 
한편 새로 선임된 축구협회 연합회장(안광철)은 “추운 날씨에도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새로 출범한 축구협회는 축구의 열정으로 단합과 화합된 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운동장에서 음주와 취사행위를 하지 않는 새로운 축구문화를 개선하여 선두적인 선진 생활체육 운동 문화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참석하신 여러분들의 축구협회 발전을 위하여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