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숨결을 가장 가깝게!', 뮤지컬 '헤드윅' 공연
상태바
'그녀의 숨결을 가장 가깝게!', 뮤지컬 '헤드윅' 공연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2.09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군포시) 뮤지컬 헤드윅 김다현

[군포=글로벌뉴스통신] (재)군포문화재단의 기획공연 뮤지컬 ‘헤드윅’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군포시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진행된다.

진정한 락 뮤지컬로 불리는 ‘헤드윅’은 우리나라에서는 다소 낯선 ‘드래퀸’이라는 소재의 이야기를 다룬다. ‘드래퀸’의 일반적인 정의는 여장을 한 남자가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공연을 총칭한다. 2005년 서울 초연을 시작으로 한 ‘헤드윅’은 10년을 거치며 전국공연 통산 1,400여 회 전석 기립, 수백 회의 전석 매진이라는 전무후무한 대한민국 뮤지컬의 신화를 써왔다. 
 
이번 공연은 10년 결산 공연으로 소극장 버전의 마지막 무대이다. 특별한 결산 무대를 채우기 위해 오리지널 캐스트들이 찾아온다. ‘헤드윅’의 미드나잇 라디오 송용진과 가장 아름다운 헤드윅으로 손꼽히는 김다현이 출연한다. 헤드윅의 남편인 ‘이츠학’ 역으로는 전혜선과 최우리가 연기한다.
 
‘헤드윅’공연이 펼쳐지는 군포시문화예술회관 철쭉홀은 422석의 소공연장으로 출연진을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최적의 공연장이기도 하다. 넓은 공연장에서 멀리서만 ‘헤드윅’ 무대를 봐왔다면 이번 군포 공연에서는 배우의 호흡까지도 함께하는 듯한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관람연령은 15세 이상 관람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군포시문화예술회관(031-390-35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