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국정 파트너의 탄생을 축하한다.
상태바
새 국정 파트너의 탄생을 축하한다.
  • 권현중 기자
  • 승인 2015.02.08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새누리당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권은희 새누리당 대변인은 2월 8일 현안관련 브리핑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새정치민주연합의 새 대표로 문재인 의원이 선출됐다. 훌륭한 인품과 경륜을 갖춘 문 대표가 선출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이번 전당대회에서 지도부로 선출되신 주승용, 정청래, 전병희, 오영식, 유승희 최고위원께도 축하 인사를 드린다.

이제, 전열을 가다듬어 그동안 새정치민주연합을 흔들었던 계파 갈등을 극복하고 새롭게 구성된 지도부를 중심으로 혁신하여 국민들께 환골탈태의 결연한 의지를 보시기 바란다. 민생보다는 정치공세에 몰두하고, 여당과의 상생보다 국정 발목잡기에 매몰되어 당리당략에 매달렸던 과거행태를 반복해서는 안 될 것이다.

이번 2월 임시국회가 그 터닝 포인트가 되어야 한다. 국무총리 인사청문회, 자원외교 국정조사, 공무원연금개혁, 경제살리기 법안통과 등 산적해 있는 현안들을 여당과 함께 처리해야 한다.

새정치민주연합은 얼마 전 유승민 원내대표의 당선에 임하여, ‘함께 지혜를 모아 민생을 위한 정책과 입법마련에 최선을 다하자’는 축하의 뜻을 전해왔다.

오늘 새정치민주연합의 새로운 당 대표를 맞는 시점에서 똑같은 축하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함께 지혜를 모아 민생을 위한 정책과 입법마련에 최선을 다합시다.”

새 국정 파트너의 탄생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새누리당도 새정치민주연합과 대화와 타협을 통한 상생정치에 노력을 다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