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고용노동부)제40회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 개최 손끝으로 읽어 내리는 아름다운 도전
[경주=글로벌뉴스통신]제40회 경상북도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가 20일(수)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사진제공:고용노동부)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40회 경상북도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에서 시범경기인 제과제빵(발달) 직종 경기에 참석한 선수가 케잌을 정성스럽게 마무리하고 있다.
이날 점역교정(시각중증) 직종 경기에 참여한 선수가 손끝으로 글씨를 읽고 있다.
(사진제공:고용노동부)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40회 경상북도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에서 화훼장식 직종에 참가한 선수가 화훼장식의 마무리를 두고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제40회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는 39개 직종에 447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22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사진제공:고용노동부)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40회 경상북도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에서 귀금속공예 직종 경기에 참가한 선수가 조명 아래 귀금속을 연마하고 있다.
(사진제공:고용노동부)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40회 경상북도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에서 한지공예 직종 경기에 참가한 선수가 얇은 한지를 조심스럽게 붙이며 작품을 만들고 있다.
(사진제공:고용노동부)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40회 경상북도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에서 전자출판 직종에 참가한 선수가 그동안 노력한 기술로 편집에 집중하고 있다.
(사진제공:고용노동부)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40회 경상북도 전국장애인기능경기대회에서 장애인 인식개선 행사로 ‘직장 In 콘서트 Mind Change’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