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파평 자연나눔센터 명칭 변경 공모
상태바
파주시, 파평 자연나눔센터 명칭 변경 공모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1.23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파주시) 파평자연나눔센터

[파주=글로벌뉴스통신] 파주시는 장마루권역 농촌마을 종합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파평 자연나눔센터의 명칭 변경을 추진한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시는 현재 명칭인 농어촌체험휴양마을이 인식하는 데 어려움이 있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1월 26일 ~ 2월 8일까지 공모를 통하여 변경하고자 하며, 파주시를 대표하는 농어촌체험휴양마을 숙박시설에 어울리는 명칭으로 변경하여 이용자가 이해하기 쉽고 친근감이 있도록 할 계획이다.

파주시민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파주시 농업기술센터 농축산과로 명칭과 관련 설명을 별도 양식없이 간략하게 우편. 혹은 농축산과 공용 핸드폰(☎010-2345-3684)으로 문자, 카카오톡 또는 담당자 이메일(dalailama@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명칭은 내부 설문조사와 자연나눔센터 유지관리협의회의 심사를 거쳐 선정할 예정이며, 최우수 1명, 우수 2명에게 소정의 농산물이 주어진다. 자세한 문의는 파주시 농축산과(☎031-940-8593)로 하면 된다.  
 
한편 자연나눔센터는 2011년부터 숙박 6실에 다용도회의실 등을 갖춘 도농교류의 기반시설로, 눌노리자연나눔센터 운영위원회가 위탁·운영하며 다수의 워크숍·체육행사등을 유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