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애난, 대전중앙지역본부와 지사계약 체결
상태바
참치애난, 대전중앙지역본부와 지사계약 체결
  • 글로벌뉴스통신
  • 승인 2013.01.11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전 중앙지역본부의 물류센터 및 직영점 확충으로 인한 ‘참치애난’ 전국 물류시스템 구축

국내 참치 외식문화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참치애난이 지난해 2012년 12월 말 대전중앙지역본부(이하 ‘지사’)와 지사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지사계약을 통하여 충청지역과 경상지역의 가맹개설은 물론 물류센터까지 확보할 수 있어, (주)비케이F&B의 대표브랜드인 참치애난 가맹사업이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치애난은 12,900원의 무한리필 시스템으로 대중에게 어필하기 쉬운 판매구조를 가지고 있고 본사가 참치원어를 직수입하여 자체 가공공장과 물류센터를 통해 가맹점에 직접 납품하는 관련사업의 수직적 통합으로 국내 최저수준으로 안정적인 참치 납품을 하고 있어, 여기에 지사계약을 통한 중앙지역 물류센터의 확보는 큰 의미를 갖는다고 볼 수 있다.

또한 지난해 본사에 개설된 참치아카데미의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지사에 도입하여, 지사 아카데미를 통하여 실장을 배출·파견 할 수 있어, 참치애난 전 가맹점이 동일한 맛과 품질의 서비스가 이루어 질 것으로 판단된다.

참치애난 가맹총괄 김미성 이사는 “이번 지사계약을 통하여 더욱더 체계적인 유통망이 확충되어 본사를 비롯한 가맹점 및 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이 전가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불투명한 창업시장에 안전성을 제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