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스토리가 있는 음악쉼터, 뮤지컬 갈라 콘서트!!
상태바
제2회 스토리가 있는 음악쉼터, 뮤지컬 갈라 콘서트!!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1.2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서초구) 갈라콘서트

[서초=글로벌뉴스통신] 1월 22일(목) 11시 백석아트홀에서 해설이 있는 음악회 개최

서초구(구청장 조은희)와 백석예술대학교(총장 김영식)는 2015 을미년(乙未年) 청양(靑羊)의 해를 맞아 1월 22일(목) 오전 11시 백석아트홀에서 제2회 스토리가 있는 음악쉼터‘뮤지컬 갈라콘서트’를 개최한다. 
 
스토리가 있는 음악쉼터는 백석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주관하는 해설이 있는 음악회로서 지역주민들과 함께 수준 높은 문화예술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연은 백석예술대학교 음악학부에 재직 중인 강신주 교수, 곽은주 교수, 이동명 교수, 최준원 교수 등 국내외 유명 뮤지컬 공연의 주역들이 출연하며, 주옥같은 뮤지컬 작품들을 재미있는 해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백석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서초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하여 전 좌석 초대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본 프로그램은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대학문화 정착을 선도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2015년 새해에도 매월 품격 있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지역주민들과 함께하고자 한다. 
 
아울러 백석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서초구 지역거주 65세 이상 주민을 대상으로 하는‘백석 늘푸른오케스트라’의 창단을 준비 중에 있으며, 본 오케스트라 활동을 통하여 지역의 은퇴자와 어르신들의 건전한 여가생활 정착과 지역주민 화합에 기여하고자 한다. (공연 및 백석 늘푸른오케스트라 관련 문의처 : 백석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 교학처 02-520-0710, 0790)
 
방배3동 남현종 동장은“「뮤지컬 갈라 콘서트」해설이 있는 음악회가 새해를 맞아 방배권역 주민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하고, 수준 높은 문화와 예술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