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스마트허브 자원순환협의회 간담회 개최
상태바
안산스마트허브 자원순환협의회 간담회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1.20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안산시) 안산스마트허브 자원순환협의회 운영위원 간담회 개최

[안산=글로벌뉴스통신] 새롭게 위촉된 운영위원 위촉식과 2015년 추진예정인 감량 및 재활용 사업에 대한 세부계획 논의

산업지원본부(본부장 김창모)는 지난 14일 공단환경과 환경컨트롤센터에서 자원순환협의회 운영위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폐기물의 감량 및 재활용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는 자원순환협의회는 이날 새롭게 위촉된 운영위원 위촉식과 2015년 추진예정인 감량 및 재활용 사업에 대한 세부계획을 논의했다.
 
특히 폐기물·에너지 감량화 프로젝트와 관련한 전문인력이 직접 참석하여 기업체와 함께 할 수 있는 연구과제를 논의함으로서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사업추진이 가능하게 됐다.
 
이번 회의를 주관한 서성대 자원순환협의회 의장(성진화학 대표)은 “버려지는 자원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국가 정책에 발맞추어 민·관·연이 유기적 협조체계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올해에는 폐기물과 관련된 현안문제 해결을 위하여 연구사업과 견학행사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여한 김창모 산업지원본부장은 “자원순환협의회의 자발적이고 능동적인 역할 수행을 통하여 버려지는 폐자원에 대한 인식의 전환이 중요하다”며 “기업체와 공무원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