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만에 열린 국민의힘 보좌진협의회 체육대회 성료
상태바
10년 만에 열린 국민의힘 보좌진협의회 체육대회 성료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3.06.02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국보협)국보협 체육대회 사진,개회식
(사진제공:국보협)국보협 체육대회 사진,개회식

[국회=글로벌뉴스통신]10년 만에 펼쳐진 제32대 국민의힘 보좌진협의회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국민의힘 보좌진협의회(회장 제방훈, 이하 국보협)가 지난 1일(목) 국회 운동장에서 ‘2023 국민의힘 보좌진협의회 최강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국민의힘 보좌진의 단합을 위해 마련된 이번 체육대회는 국보협 소속 보좌진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띤 응원과 환호 속에서 다채로운 경기가 진행됐다.

(사진제공:국보협)국보협 체육대회 사진,단체
(사진제공:국보협)국보협 체육대회 사진,단체

이날 행사장에는 국민의힘 김기현 당대표, 윤재옥 원내대표, 박대출 정책위의장, 강대식 최고위원, 한기호 국방위원장, 장제원 과방위원장, 이양수 원내수석부대표, 배현진 조직부총장, 송언석의원, 박형수 의원, 백종헌 의원, 이용 의원, 이인선 의원, 임병헌 의원, 정경희 의원, 정희용 의원, 지성호 의원이 참석해 보좌진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행사를 축하했다. 특히 이날 대통령실에서 이진복 정무수석과 전희경 정무비서관이 깜짝 방문하며 인사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정우택 국회부의장, 이광재 국회 사무총장, 이철규 국민의힘 사무총장, 김도읍 법사위원장, 김태호 외통위원장, 박덕흠 정보위원장, 박성민 전략기획부총장, 조해진 의원, 서일준 의원, 정동만 의원, 노용호 의원, 김병욱의원이 축하 인사를 전달하며 국보협을 향한 아낌없는 격려와 참여로 체육대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