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보건소, 달빛아래 섬강둘레길 걷기 행사 개최
상태바
횡성군보건소, 달빛아래 섬강둘레길 걷기 행사 개최
  • 이병완 기자
  • 승인 2023.05.26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횡성군 보건소 ) 횡성군보건소, 달빛아래 섬강둘레길 걷기 행사 계획
( 사진제공 : 횡성군 보건소 ) 횡성군보건소, 달빛아래 섬강둘레길 걷기 행사 계획

[횡성=글로벌뉴스통신] 횡성군보건소는 지역주민의 신체 활동 과 건강증진을 위해 6월 1일 오후 7시 40분부터 종합운동장에서 달빛 아래 섬강 둘레길 걷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달빛 걷기 행사는 섬강변을 따라 조성되어 있는 횡성의 걷기 좋은 둘레길을 지역 주민에게 홍보하고 걷기를 실천할 수 있는 분위기 확산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추진하고 있다.

개회식에 앞서 7시부터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운동 강사와 30분간 건강 체조를 함께하고 7시 40분부터 개회식 및 걷기를 진행할 계획이며, 반환점 지점에서 건강 퀴즈 이벤트와 걷기를 완료한 참가자에겐 기념 물품(횡성 잡곡 1KG)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지역주민은 누구나 연령에 상관없이 걷기 행사에 참가할 수 있으며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참여하면 된다.

김영대 보건소장은“꾸준한 걷기 운동은 만성질환 예방과 신체, 정서, 사회적 건강증진에 효과적인 운동이며 우리 지역의 걷기 문화 확산으로 더 건강한 횡성을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