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 외식업·공중위생업 유관단체와 소통간담회 개최
상태바
고양특례시, 외식업·공중위생업 유관단체와 소통간담회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3.05.26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고양특례시청) 외식업·공중위생업 유관단체와 소통간담회 개최
(사진제공:고양특례시청) 외식업·공중위생업 유관단체와 소통간담회 개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지난 24일 관내 외식업 및 공중위생업 유관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양시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열린시정 고양시 외식업 및 공중위생업 유관단체(10개)와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2023년 열린시정 소통간담회’는 시민의 알 권리를 충족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한 고양특례시의 새로운 소통 창구이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외식업 및 공중위생업 종사자들이 겪는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등 뜻깊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동환 고양시장은 △경제자유구역 △2023년 거점형 스마트시티 조성사업 선정 △창릉천 통합하천 사업 △시청사 백석동 이전 등에 대해 직접 설명하고 질의에 답변하는 형식으로 민선8기 핵심정책 및 현안을 심도 있게 공유했다.

이날 이동환 고양시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와중에도 정부 방역 정책에 적극 동참하여 준 외식업소 및 공중위생업소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특히 연이은 대·내외적 악재로 경영난에 처한 관내 외식업 및 공중위생업소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추진 중인 각종 시책 사업에 대해 알리며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상생을 통한 보다 나은 경영 환경 조성을 약속 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관내 외식업, 공중위생업 관계자들의 현장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정책에 반영하여 창업하기 좋고 경영하기 좋은 고양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