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동남서,청소년 범죄예방 안전 퀴즈 이벤트 홍보활동 실시
상태바
천안동남서,청소년 범죄예방 안전 퀴즈 이벤트 홍보활동 실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3.05.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천안 동남경찰서)청소년 범죄예방 안전 퀴즈 이벤트 홍보활동 실시
(사진제공:천안 동남경찰서)청소년 범죄예방 안전 퀴즈 이벤트 홍보활동 실시

[천안=글로벌뉴스통신]천안동남경찰서(서장 김보상)는, ‘23년 5월 19일(금) 오전 11시부터 신부동 문화공원 광장에서 충남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천안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육성회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 어울림 마당 안전퀴즈 이벤트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날 활동은 청소년의 달 행사장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해 어울림 마당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및 청소년 마약범죄 근절을 위해 부작용과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자체 제작한 리플릿을 배부했다. 

또한 청소년들이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던 말고 행동도 학교폭력이 될 수 있다는 정확한 의미와 범주를 인식하고, 청소년들의 마약에 대한 부작용 등 위험성에 대해 QR코드 활용한 안전퀴즈 5문항을 맞춘 청소년들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사진도 찍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찰 관계자는, “청소년의 달 5월을 맞아 청소년들이 바른 인성을 갖춘 미래인재로  성장하고, 학교폭력과 마약범죄 없는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각종 범죄예방 교육과 홍보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