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제29회 충남장애인체전 자원봉사자 모집
상태바
보령시, 제29회 충남장애인체전 자원봉사자 모집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3.05.19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보령시청) 제29회 충남장애인체전 자원봉사자 모집
(사진제공:보령시청) 제29회 충남장애인체전 자원봉사자 모집

[보령=글로벌뉴스통신] 보령시는 오는 9월 7일부터 9월 9일까지 3일간 열리는 제29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견인할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내달 23일까지 33일간이며, 모집 분야는 ▲관광안내소 및 장애인편의시설 등 운영지원 ▲용품 꾸러미 제작 및 배부 ▲17개 종목별 경기장 운영지원 등 3개다.

모집 대상은 만 18세 이상 보령시 거주자 약 400여 명으로 개인 또는 단체로 지원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실비(교통비) 및 식비, 근무복과 함께 자원봉사 실적인정, 우수 자원봉사자 포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신청은 보령시자원봉사센터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거나 보령시자원봉사센터 누리집 및 전자우편(bv1365@hanmail.net)을 통해서도 할 수 있다.

모집 결과는 7월 중 보령시자원봉사센터 누리집에 게시하고 개별로 통보할 계획이며, 선발된 자원봉사자는 8월 중순 예정인 발대식을 통해 자원봉사자의 역할과 자세, 장애인식 개선 등 기본 소양 및 직무교육 후 현장에 배치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령시청 또는 보령시자원봉사센터(041-933-1365)로 문의하거나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김동일 시장은 “장애인체전은 자원봉사자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라며 “우리 시를 방문하는 선수와 관계자들에게 미소·친절·청결·칭찬을 통한 수준 높은 시민의식을 선보이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자원봉사자 모집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