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바이오 글로벌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대전시, 바이오 글로벌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3.05.19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글로벌뉴스통신] 대전시는 바이오 분야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장려하기 위한 ‘바이오 글로벌 창업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9일(금) 밝혔다.

‘바이오 글로벌 창업지원’사업은 바이오 벤처를 대상으로 국내 교육 및 글로벌 시장탐색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대전대학교 바이오 아이코어사업단이 수행하고 있다.

국내 교육은 사업계획 및 비즈니스 모델을 구체화하는 성장스쿨 프로그램과 IR 자료 작성 및 전략 멘토링을 제공하는 투자스쿨 프로그램로 구성되어 각 3일간 진행된다.

국내 교육을 이수한 기업 중 2개 팀을 선발하여 8일 이내의 국제 전시회 참관 기회를 부여한다.

지원대상은 2023년 5월 16일 기준 창업 7년 미만의 대전시 소재 바이오 벤처기업이며, 10개 기업을 선발한다.

참여 신청은 바이오 아이코어 사업단 홈페이지(https://bioicorps.or.kr)나 대전테크노파크 홈페이지(www.djtp.or.kr)에서 신청서류를 내려받아 5월 30일 24시까지 이메일(jidooh5120@gmail.com / 바이오 아이코어사업단 담당자)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참여기업은 심사평가를 거쳐 선정하며, 선정 결과는 오는 6월 19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기업은 협약을 체결하고 11월까지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