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7월 1일, ‘청춘 썸데이’ 행사 개최
상태바
청주시 7월 1일, ‘청춘 썸데이’ 행사 개최
  • 최희섭 기자
  • 승인 2023.05.16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글로벌뉴스통신] 청주시는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다가오는 7월 1일, 청춘남녀 건강만남 지원 프로젝트 ‘청춘 썸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만혼, 비혼 등 결혼 기피 사회문화가 심화되는 가운데, 만남의 여유와 기회가 부족한 청춘남녀들에게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자연스러운 만남의 장을 열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7월 1일 동부창고 6동 일원에서 열리며, 두근두근 포크댄스, 1대1 로테이션 토크, 행복한 점심 상차림, 마술은 사랑을 잇고, 커피 데이트, 팔찌 만들기 데이트, 애프터 신청 순으로 진행돼, 청춘남녀의 건강한 만남의 시간으로 가득 채워나갈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청주시에 거주하고, 직장(사업장)이 있는 남자 15명, 여자 15명 총 30명이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청춘남녀들은 청주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오는 5월 22일 오전 9시부터 6월 9일 오후 6시까지 청주시청 여성가족과(청주시 청원구 상당로 314, 2층)로 방문 또는 우편, 이메일(cjkbi08@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정결과는 개별 연락처를 통해 통보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청춘남녀가 좋은 인연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생동감 있고 매끄러운 행사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차질없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청주시) 청주시는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7월 1일, ‘청춘 썸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자료제공 청주시) 청주시는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7월 1일, ‘청춘 썸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