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한국경제 활력모색 대토론회' 개최
상태바
중기중앙회, '한국경제 활력모색 대토론회'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3.05.09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오는 5월 15일(월) 10시 30분, 여의도 중기중앙회 지하 1층 KBIZ홀에서 「한국경제 활력모색 대토론회」를 개최한다고 9일(화)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다시 뛰는 한국경제, 도약하는 대한민국’을 주제로 중기중앙회, 전국경제인연합회,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이 공동으로 주최하며,제35회 중소기업주간(5.15~5.19)의 개막행사이자 국회와 대중소기업이 복합경제 위기 극복과 경제활력 회복을 위해 뜻을 모아 그 의미를 더했다.

토론회에는 김기문 중기중앙회장, 김병준 전경련회장대행, 윤영석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윤관석 국회 산자중기위원장을 비롯해 대·중소기업 대표, 학계, 연구계에서 100여명이 참석하며,고영선 KDI 부원장의 주제발표에 이어 이정희 중앙대 교수를 좌장으로 △배종태 카이스트 교수 △허준영 서강대 교수 △추문갑 중기중앙회 경제정책본부장 △조경엽 한경연 경제연구실장 △김재환 기재부 정책조정기획관이 토론자로 참석해 ‘한국경제 활력모색’을 위해 머리를 맞댄다.

토론회 참석을 원하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중기중앙회 홈페이지 ‘행사·이벤트’ 게시판에서 신청할 수 있다. 문의는 중기중앙회 정책총괄실(☎02-2124-3115, ept@kbiz.or.kr)을 통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