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의왕교육지원청 신흥초, 어린이날 기념행사 운영
상태바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신흥초, 어린이날 기념행사 운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5.03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군포 신흥초, 어린이날 기념행사 운영
(사진제공: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군포 신흥초, 어린이날 기념행사 운영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군포 신흥초(교장 이영숙)는 어린이날 맞이해 깜짝 등교맞이 행사를 했다고 3일(수) 밝혔다.

학생들과 친숙한 동물캐릭터(호랑이, 공룡, 유니콘) 복장의 학부모와 꽃 머리띠 착용 교직원이 학생들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고 선물도 주는 행사이다. 등교하던 학생들은 파티가 열린 것 같다며 즐거워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6학년 J학생은 “작년에도 이런 행사가 있어서 좋았는데, 올해에도 해 주실 줄 몰랐다”며, “제가 어린이라서 좋고, 즐겁고 행복해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함께했던 학부모는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이고, 학생들이 좋아해주어서 더 좋았다”며, “이런 행사가 우리 학교의 전통이 되어도 좋겠다”고 제안했다.

4일에는 유치원과 1, 2학년에게 ‘교장선생님과 함께하는 도란도란 그림책교실’행사와 1,2학년의 스포츠데이 프로그램 등이 예정되어 즐겁고 의미있는 어린이날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흥초 이영숙 교장은 “학생들이 서로서로 즐거움을 나누며 배려할 수 있도록 신흥의 모든 교육활동에 반영되었으며, 모든 어린이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