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서울, ‘Hi 2015, High Five 경마팬!’행사
상태바
렛츠런파크 서울, ‘Hi 2015, High Five 경마팬!’행사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4.12.31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한국마사회) 새해맞이 행사 포스터

[과천=글로벌뉴스통신] 렛츠런파크 서울(LetsRun Park Seoul, 본부장 김학신)이 새해 첫 경마를 맞아 1월 3일(토)과 4일(일) 이틀간 새해맞이 고객행사 ‘Hi 2015, High Five 경마팬!’을 마련했다.

렛츠런파크 서울 중문 광장에서 펼쳐지는 행사는 ‘행운馬당’과 ‘가화馬사성’으로 나누어, 전통놀이와 가족 이벤트를 진행해 한껏 새해 분위기를 낸다. ‘행운馬당’ 코너에서는 ‘운수대통 윷놀이’와 ‘전통놀이(투호, 국궁)’를 진행해 윷판에서 이벤트 칸에 당첨되거나 투호/국궁을 과녁에 집어넣으면 양인형, 목도리, 털장갑 등의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가화馬사성’ 코너에서는 양 모양의 조형물에 동전을 던져 새해 운수를 점쳐보고 조형물 안에 동전에 들어가면 캔커피를 증정받는다. 동전은 모아, 현재 군고구마를 판매해 성금을 마련 중인 ‘추억카페’의 수익금과 함께 나눔활동에 활용되며, 이외에도 ‘연 날리기’와 ‘가훈 족자 만들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일찍 입장하는 관람객에 막대사탕을 새해맞이 분위기를 조성한다.

특히, 3일(토) 8경주는 ‘새해맞이 기념경주’로 명칭을 부여해 시행하며, 경주 직후 시상대에서 렛츠런파크 서울 임직원 및 경마관계자들이 관람객에 신년인사를 하고, 관람객 일부에 기념품을 배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