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기업뱅킹’이용 고객 대상 3GO 이벤트 실시
상태바
우리은행, ‘기업뱅킹’이용 고객 대상 3GO 이벤트 실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3.04.2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기업뱅킹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기업뱅킹 3GO(쓰리고) 이벤트’를 오는 6월말까지 실시한다고 25일(화) 밝혔다.

‘우리WON기업’은 법인·개인사업자를 위한 기업뱅킹 전용 앱으로 고객별 맞춤 화면에서 비대면 대출 신청, 예금 가입, 전자어음·채권 결제, 신용장 개설, 최대 500건 대량이체, 간편 잔액 채우기, 자금관리 메뉴 등 기업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기업 인터넷뱅킹’은 최근 리뉴얼을 통해 기업 인터넷뱅킹의 핵심서비스와 UI/UX를 이용자 중심으로 확대·개편해 이용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승인·결재기능 개선, ‘데일리브리핑’ 자금 보고서 기능 등을 추가해 기업의 안심경영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다.

이번 이벤트는‘우리WON기업’과 ‘기업 인터넷뱅킹’을 이용해 주시는 법인과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우리은행 기업뱅킹 서비스 경험과 혜택을 드리고자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1GO, ‘우리WON기업’에 신규로 가입하고 로그인한 법인·개인사업자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쿠폰을 제공한다.

2GO, 최근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기업 인터넷뱅킹’에서 ‘기업 인터넷뱅킹’을 이용 중인 고객이 이체거래 후 이벤트에 응모를 하면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GS칼텍스 2만원 주유권을 제공한다.

3GO, 새로운‘기업 인터넷뱅킹’을 이용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신세계이마트 1만원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기업고객이 편리하게 기업뱅킹 서비스를 이용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업고객의 업무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우리은행)우리은행, ‘기업뱅킹’이용 고객 대상 3GO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우리은행)우리은행, ‘기업뱅킹’이용 고객 대상 3GO 이벤트 실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