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보호복지공단 강원동부,보호대상자에게 한라시멘트(주) 사회공헌기금 전달
상태바
법무보호복지공단 강원동부,보호대상자에게 한라시멘트(주) 사회공헌기금 전달
  • 이병출 기자
  • 승인 2023.04.1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법무보호복지공단 강릉지부)법무부. 법무부호대상자 자립지원을 위한 한라시멘트(주) 사회공헌기금 전달
(사진제공:법무보호복지공단 강릉지부)법무부. 법무부호대상자 자립지원을 위한 한라시멘트(주) 사회공헌기금 전달

[강릉=글로벌뉴스통신]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강원동부지부(지부장 이순세)는 지난 4월 10일(월) 강원동부지부협의회(회장 김용기)와 공단 대회의실에서 법무보호대상자 가족돌봄사업 지원 목적으로 한라시멘트㈜ 사회공헌기금 1,000만원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전달식에는 강릉기금관리위원회 심교화 위원장, 권혁중 고문,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강원동부지부협의회 김용기 협의회장, 허진석 수석부회장, 강원동부지부 이순세 지부장, 유건재 법무보호과장, 가족돌봄사업 지급 보호대상자 10가정 등 총 18명이 참석하여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심교화 위원장은 “한라시멘트에서는 법무보호대상자가 안정적인 사회정착 및 성공적인 자립이 되기를 바라면서, 가족돌봄사업을 위해 사회공헌기금 지원이 지속사업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노력을 다하겠다 ”고 인사말을 전했다.

김용기 협의회장은 “이번 가족돌봄사업에 선정되신 분들께 다시한번 축하 말씀을 전하며,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사회 구현을 위해 더 낮은 자세로 법무보호대상자의 삶을 살피고 지원해 나가겠습니다.”고 축하의 뜻을 전했다.

권혁중 고문은 “아름답고 소중한 지원금이 잘 전달되어 보람있게 생각하면서, 한라시멘트(주) 법무보호대상자 가족돌봄을 위한 사회공헌기금 지원사업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축하의 뜻을 전했다.

이순세 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라시멘트㈜ 사회공헌기금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전달해 주신 기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법무보호대상자의 긴급 가족돌봄사업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전달된 사회공헌기금은 한라시멘트㈜에서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목적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10명의 법무보호대상자에 대하여 긴급생계 및 자녀학업지원 등 가족돌봄사업 목적으로 1,000만원이 전달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