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봄철 입맛 돋우는 ‘크림 리조또 2종’ 출시
상태바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봄철 입맛 돋우는 ‘크림 리조또 2종’ 출시
  • 권현중 기자
  • 승인 2023.03.2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더본코리아)롤링파스타 리조또 2종 출시
(사진제공:더본코리아)롤링파스타 리조또 2종 출시

[서울=글로벌뉴스통신]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대표 백종원)가 봄 시즌 신메뉴로 부드러운 크림의 풍미를 강조한 ‘크림 리조또 2종(게살로제크림리조또, 베이컨크림리조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롤링파스타 방문 고객들로부터 밥을 베이스로 한 색다른 메뉴 개발을 요청받아 선보이게 됐다. 포근한 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고소한 크림을 활용해 부드러우면서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크림소스의 풍미가 일품이다.

먼저 ‘게살로제크림리조또’는 로제크림소스 베이스에 게살과 양파, 훈제 파프리카가루를 더해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로제크림소스에 바다향을 그윽이 품은 게살까지 풍성하게 더해 중독성 있는 감칠맛을 선사한다.

‘베이컨크림리조또’는 부드러운 크림소스 베이스에 짭조름한 베이컨과 양파를 넣어 뛰어난 맛의 밸런스를 자랑한다. 가니시로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을 한 번 더 올려내 고소한 풍미를 배가 시켜준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롤링파스타 매장 및 배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기존 밥 메뉴인 필라프 메뉴가 이미 많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크림을 베이스로 어른부터 어린아이들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리조또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봄철 입맛을 돋워줄 크림 리조또와 함께 싱그러운 봄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롤링파스타는 이탈리안 파스타의 캐주얼한 해석으로 탄생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로, 거품을 빼고 본질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파스타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