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정각사 정엄 스님, 시립노인요양센터 자비의쌀 70포
상태바
군포시 정각사 정엄 스님, 시립노인요양센터 자비의쌀 70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3.21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정각사)군포시 정각사 정엄 스님,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 자비의쌀 70포
(사진제공:정각사)군포시 정각사 정엄 스님,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 자비의쌀 70포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 산본동에 위치한 대한불교 조계종 정각사 주지 정엄 스님이 지난 20일(월) 군포시립노인요양원(원장 수안 스님)에 어르신을 위해 경기미 70포를 기증했다.

이번에 기증한 쌀은 경기미 중에서도 우수한 품질로 유명한 진품 경기미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좋은 식사 제공을 위해 정엄 스님이 직접 골라 구매하여 전달했다.

군포시립노인요양원장 수안 스님은 "정엄 스님은 장애인 가족 후원, 청소년 장학사업, 청소년문화 증진, 소외계층 후원 사업 등 다양한 사회사업을 통해 인본사상을 전파하고 계셔 같은 종교인으로서 존경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이번에 최고의 경기미를 후원해 주셔 어르신들에게 잘 공양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정엄 스님은 “이제 코로나로 극복되어 가고 있어 많은 분이 군포시립요양원을 방문하게 될 것 같다. 어르신들에게 영양이 조금이라도 더 있는 백미로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그리고 어르신 섬김에 모범이 되고 있는 군포시립노인요양원 수안 스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