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안성훈 성공에 감격 “眞 누나, 眞 동생‥꽃길만 걷자”
상태바
송가인, 안성훈 성공에 감격 “眞 누나, 眞 동생‥꽃길만 걷자”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3.17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송가인인스타그램)송가인, 안성훈 성공에 감격 “眞 누나, 眞 동생‥꽃길만 걷자”
(사진출처:송가인인스타그램)송가인, 안성훈 성공에 감격 “眞 누나, 眞 동생‥꽃길만 걷자”

[서울=글로벌뉴스통신]가수 송가인이 ‘미스터트롯’ 시즌2에서 진(眞)이 된 안성훈을 진심으로 응원했다.

송가인은 17일(금)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잘한다. 잘했다”라는 글과 함께 16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투표를 독려하는 안성훈의 모습을 게재했다.

또 송가인은 진이 된 안성훈의 모습을 추가로 게재하며 “내동생 장하다. 진누나! 진동생! 꽃길만 걷자!!!!!”라고 축하와 응원을 전했다.

송가인과 안성훈은 신인 시절부터 현재까지 오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미스터트롯’ 시즌 1 출연 당시 안성훈은 “한 번도 틀린 적 없는 가인이 누나 말 듣고 나왔다”라며 “7년 전에 가인이 누나랑 같은 회사에서 데뷔를 했다. 같이 행사를 다니면서 고생했다”라고 인연을 공개했다.

안성훈이 시즌1에서 결승에 오르지 못하고 탈락했을 때도 송가인은 “누나는 우리 안성훈이가 최고야”라며 남매 같은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에도 안성훈은 라디오와 다수의 방송을 통해 “서울로 상경하니까 이것저것 많이 사줬다. 가구도 사주고 공기청정기도 사주고 옷도 사줬다. 거의 친누나 같다”라고 송가인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