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메이플레이스 서울 동대문’과 함께 하는 연극 ‘운빨로맨스
상태바
호텔 ‘메이플레이스 서울 동대문’과 함께 하는 연극 ‘운빨로맨스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3.16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DPS Company (인터파크티켓 이미지 발췌))호텔 ‘메이플레이스 서울 동대문’과 함께 하는 연극 ‘운빨로맨스
(사진제공: ㈜DPS Company (인터파크티켓 이미지 발췌))호텔 ‘메이플레이스 서울 동대문’과 함께 하는 연극 ‘운빨로맨스

[서울=글로벌뉴스통신]호텔 ‘메이플레이스 서울 동대문’과 함께 하는 연극 ‘운빨로맨

2017년 개막 이후 탄탄한 스토리와 연기력으로 대학로 대표 로맨틱코미디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연극 ‘운빨로맨스’가 호텔 ‘메이플레이스 서울 동대문’과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연극 ‘운빨로맨스’는 점과 운명을 맹신하는 여자 ‘점보늬’와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라 믿는 남자 ‘제택후’의 운명적인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 로맨스뿐만 아니라 ‘NEVER GIVE UP, 포기하지 말아요!’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호텔 ‘메이플레이스 서울 동대문’은 2014년 7월, 전통과 문화, 예술, 감수성과 열정이 한데 어우러진 서울의 중심에 오픈해, 다양한 문화와 개성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운빨로맨스’ X ‘메이플레이스 서울 동대문’ 이벤트는 관객 참여형 이벤트로, 현장에서 ‘운빨’ 2행시를 작성하여 응모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운빨로맨스는 5회 이상 재관람한 관객들을 위한 ‘폴라로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세상에 단 한 장 밖에 없는 배우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증정 이벤트는 시작과 동시에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DPS Company는 “봄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에 ‘운빨로맨스’를 찾아 주신 관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저희가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호텔 ‘메이플레이스 서울 동대문’과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는 오는 31일에 진행 예정이며, 연극 ‘운빨로맨스’는 대학로 컬쳐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