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한국청소년육성회 등 관계기관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상태바
제천시-한국청소년육성회 등 관계기관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 신승수 기자
  • 승인 2023.03.1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제천시)제천시-경찰서-교육지원청-청소년육성회 등 지역사회 다같이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
(사진제공:제천시)제천시-경찰서-교육지원청-청소년육성회 등 지역사회 다같이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

 [제천=글로벌뉴스통신](사)한국청소년육성회 제천지구회(회장 한종석)와 제천경찰서, 제천교육지원청 관계자들은 제천산업고등학교에서 15일(수) 신학기 등굣길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날 캠페인은 3월 신학기를 맞아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준비한 홍보물을 공유하며, 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문화 조성에 대해 학생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됐다. 특히 제천시는 ‘학교폭력 예방 교육’을, 제천경찰서는 ‘117 폴가드’를, 제천교육지원청에서는 ‘SOS학교폭력 문제해결 지원단’등을 각각 홍보하며, 개별 기관에서 운영하는 학교폭력 예방 정책들을 알리는 동시에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

(사진제공:제천시)학교 폭력 캠페인

한종석 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가 함께 학교폭력 예방에 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한국청소년육성회 제천지구회는 지역 청소년 선도, 보호활동에 앞장서는 청소년 단체이로, 이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청소년육성회 제천지구회(☎043-652-1388) 또는 여성가족과 청소년팀(☎043-641-547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