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록의 안성훈-샛별 박지현, 뒤집기 가능? ‘미트2’ 眞 탄생 임박
상태바
관록의 안성훈-샛별 박지현, 뒤집기 가능? ‘미트2’ 眞 탄생 임박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3.15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TV조선)관록의 안성훈→샛별 박지현, 뒤집기 가능? ‘미트2’ 眞 탄생 임박
(사진제공:TV조선)관록의 안성훈→샛별 박지현, 뒤집기 가능? ‘미트2’ 眞 탄생 임박

[서울=글로벌뉴스통신]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새로운 트롯 히어로의 탄생을 앞두고 있다.

지난 주 준결승전이 펼쳐진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관록의 현역 안성훈-나상도-진해성, 패기의 샛별 박지현-최수호-진욱, 놀라움의 연속인 유소년 박성온까지 비주얼, 노래, 스타성 3박자를 고루 갖춘 역대 최강 TOP7의 탄생으로, 빛나는 라인업을 완성했다.

또, TOP7 결정전 준결승에서는 실시간 문자 투표로 마스터 총점 10위였던 진해성이 최종 4위, 1위였던 최수호가 5위로 하락하는 등 시청자들의 표심이 승부를 갈랐다. 결승전 최종 결과도 팬들의 손으로 직접 결정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더욱이, 결승전은 온라인 응원 투표와 문자 투표의 배점을 확 높여 팬들의 지지를 받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해졌다.

16일(목) 생방송으로 치러지는 결승전은 마스터 점수 1300점, 1월 5일 방송 직후부터 시작된 온라인 응원 투표 점수 700점, 실시간 문자 투표 1500점, 총 3500점 만점으로 결정된다. 최종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3500점 중 2200점이 시청자들에게 달려있다.

제작진은, "제작진과 마스터의 역할은 원석을 발견해서 시청자 앞에 선보이는 것까지였다고 생각한다. 국민이 사랑하는 새로운 스타의 탄생은 오로지 시청자들의 선택이고, 그 선택을 믿기에 마지막 경연은 시청자들의 손에 맡긴다. 앞으로 전 국민과 함께 울고 웃으며, 좋은 무대로 보답할 수 있는 진짜 가수를 직접 뽑아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스터트롯2' 결승전은 3월 16일(목)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