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양동욱, ‘자고(自顧)’ EP앨범으로 찾아오다
상태바
싱어송라이터 양동욱, ‘자고(自顧)’ EP앨범으로 찾아오다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2.2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Woogie-D Studio)싱어송라이터 양동욱, ‘자고(自顧)’ EP앨범으로 찾아오다
(사진제공:Woogie-D Studio)싱어송라이터 양동욱, ‘자고(自顧)’ EP앨범으로 찾아오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양동욱이 EP 앨범 [자고(自顧/Repentance]을 발표했다. 이 앨범은 양동욱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깊이 있는 가사가 특징인 4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1번 트랙 사전 싱글로 발매된 [윤슬]은 “아픈 기억은 시간의 연고로 순간의 추억이 되길” 이란 위로를 담은 곡이다.  

2번 트랙 [You Better Know]는 시원한 신디사이저와 리드미컬한 비트와 매력적인 멜로디로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고, 이 앨범의 타이틀 곡 3번 트랙 [흐름]은 흘러가는 대로 삶에 순응하는 태도를 담았다. 4번 트랙 [자고(自顧] 는 양동욱의 음악적 테크닉을 드러내며 싱어송라이터로서 가능성을 보여주는 중요한 작품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양동욱은 이번 EP 앨범으로 청중들에게 공감할 수 있는 사운드와 함께 그만의 음악적 어법과 사운드의 색깔을 담아 청중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EP 앨범 자고(自顧)는 성장통을 겪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공감이 되는 음악이면 좋겠다' 하는 마음을 담아 만든 앨범이라고 전했다.

그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올해 상반기를 목표로 다음 앨범 작업을 진행 중이라 하였고, SNS와 다양한 콘텐츠로 꾸준히 소통할 것이라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