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7년 연속 고객 추천 기업 1위
상태바
린나이코리아, 7년 연속 고객 추천 기업 1위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4.12.18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 www.rinnai.co.kr)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4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조사에서 가정용 보일러 부문 업계 최다 7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각 산업별 상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해 본 고객이 이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자 하는 의향을 산출한 지수로, 기업의 매출액 증가율과 높은 상관성을 가진다.
 
응답자의 89.9%가 린나이 보일러를 다른 소비자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난방 효과가 좋다’, ‘연료가 적게 든다’, ‘온수공급이 원활하다’, ‘잔 고장이 없다’ 등의 항목 순서로 높은 평가를 얻었다. 이 같은 결과는 린나이코리아가 경제성과 편의성은 물론 친환경까지 두루 갖춘 보일러를 꾸준히 출시하여, 소비자 만족이라는 기업적 가치와 환경 보호라는 사회적 공익을 구현하고 있기 때문이다.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모델명: R331 外)는 국내 최초 ‘오토 모드’ 기능으로 실시간 실내외 온도를 측정하여, 쾌적한 난방과 온수를 자동으로 공급해 준다. 저녹스 버너를 채택하여 일산화탄소는 70% 이상, 질소산화물은 50% 이상 배출량을 감소시켜 준다. ‘스마트 비례제어 시스템’으로 좌우 3단뿐만 아니라 상하 불꽃 크기를 1/5까지 세밀하게 조절하여 경제성이 뛰어나며, ‘에코 디스플레이’ 기능으로 에너지 절약 상태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 보일러 제품뿐만 아니라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고객사랑 A/S’도 린나이코리아의 장점이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꾸준한 만족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에서 직영으로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996년부터  ‘동절기 특별 서비스’를 매년 실시하여 한파와 혹한에도 고객이 보일러를 24시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06년 9월 업계 최초로 가정용 가스보일러 전 품목의 무상보증기간을 기존의 2년에서 3년으로 연장했으며, 1996년 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구축해 보다 신속하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최초 스마트 보일러 출시와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고객사랑 A/S로 고객만족도 7년 연속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다”며 “앞으로도 경제적이고 친환경적 제품과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 (사진제공:린나이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