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육청, 학부모와 함께하는 혼공법 마스터하기 연수
상태바
부산교육청, 학부모와 함께하는 혼공법 마스터하기 연수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3.01.26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부산교육) 학부모와 함께하는 혼공법 마스터하기 연수
(사진제공:부산교육) 학부모와 함께하는 혼공법 마스터하기 연수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교육청(교육감 하윤수)은 2월 23일과 24일 이틀간 미래교육원 대강당에서 학부모와 학생 등 500여 명을 대상으로 ‘학부모와 함께하는 혼공법 마스터하기’ 연수를 개최한다고 26일(목) 밝혔다.

이번 연수는 학부모와 학생에게 스스로 공부하는 방법 등을 알려줘 부산교육청의 ‘인성 기반 학력신장’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것이다. 이 연수는 ‘혼자하는 공부의 정석’, ‘노력이라 쓰고 버티기라 읽는’ 등의 저자로 유명한 한재우 작가의 강연으로 진행한다.

한 작가는 첫째 날 연수에서 ‘성적이 올라가는 혼공법’, ‘과목별로 적용하는 혼공의 실제’ 등에 대해 알려준다. 둘째 날 연수에서는 ‘집중력 강화의 원리와 기술, ’시간 관리와 의지력’, ‘멘탈관리’등을 안내한다.

수강 희망자는 26일 오전 10시부터 학부모지원포털 홈페이지(https://home.pen.go.kr/hakbumo)를 통해 선착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학부모지원포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고  문의는 시교육청 지원과 학부모지원팀(860-0712~7)으로 하면된다.

강준현 시교육청 지원과장은 “이번 연수는 학부모와 자녀 간 서로 이해하며 건강하게 소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학부모와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