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사회 설날맞이 명절 행사 진행
상태바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사회 설날맞이 명절 행사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1.20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는 설날맞이 명절 행사 진행
(사진제공: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는 설날맞이 명절 행사 진행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황석중)은 지난 18일(수) 고유 명절인 설날을 맞아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 나누는 ‘2023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는 설날맞이 명절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명절 설을 앞두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고독감 및 소외감을 느끼는 지역 내 장애인들이 함께 설 명절의 나눔의 의미를 돌아보고, 흥겨운 명절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공연 및 힐링타로 등을 포함한 ‘윷놀이 한마당’ 행사로 구성되었으며, 공연 등은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인 및 활동지원사의 재능기부로 진행되었다.

이날 한국전력공사 군포전력지사(김준연 지사장)의 지원으로 총 64개의 선물세트(참치, 햄, 카놀라유 등)가 경제적으로 어렵고 정서적 지원이 필요한 재가장애인 가정에 지원되었으며, 한국전력공사 군포전력지사 임직원이 일상 속의 안전을 챙기고 마음 건강 상태를 물으며 직접 전달했다.

한국전력공사 군포전력지사는 2011년부터 현재까지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인연을 맺고, 행사 때마다 금전적인 지원과 함께 자원봉사활동도 함께 하고 있으며, 한국전력공사 군포전력 김준연 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심신이 지쳤을 이웃들에게 위로가 되고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활기차게 시작하셨으면 좋겠으며 또 우리 지역사회 이웃들을 계속해서 관심을 가지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황석중 관장은 “매년 명절 때마다 군포시 지역의 장애인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한국전력공사 군포전력지사에 감사하다.”며 “오늘처럼 즐거운 명절의 기쁨을 이웃과 나눌 수 있는 계기를 계속해서 이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