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노란우산 홍보모델과 함께 소상공인 제품홍보 지원
상태바
중기중앙회, 노란우산 홍보모델과 함께 소상공인 제품홍보 지원
  • 백희영 기자
  • 승인 2023.01.1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소상공인의 제품 판로확대를 위해 「노란우산 홍보모델 활용 영상제작·홍보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1월17일(화)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의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과 연계해 진행되는 이번 지원사업은 제품홍보가 필요한 소상공인에게 노란우산 홍보모델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노란우산에 가입한 소상공인은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총 100개사를 선정해 홍보영상 제작은 물론 TV 광고(IPTV 송출), 유튜브 광고 등도 연계해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신청은 오는 3월 15일까지며, 중기중앙회 홈페이지(kbiz.or.kr)에서 노란우산 가입 정보를 입력한 후 중소기업 유통지원 포털사이트인 ‘판판대로’(fanfandaero.kr)에서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을 신청하면 된다.

지원사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중기중앙회 홈페이지 및 노란우산 홈페이지(8899.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이번 사업이 좋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음에도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판로확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노란우산 가입자를 위한 판로지원 등 고객니즈에 맞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기중앙회는 지난해 11월 1,4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린 가운데 ‘2023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하고 △K-POP 꿈나무 △홈쇼핑 모델 △노란우산 가입자(가족) 등 노란우산 홍보모델 20명을 선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