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수 고신대 총장,교총 2023년 교육계 신년교례회 참석
상태바
이병수 고신대 총장,교총 2023년 교육계 신년교례회 참석
  • 백희영 기자
  • 승인 2023.01.1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이병수 고신대 총장.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이병수 고신대 총장.

[서울=글로벌뉴스통신]'교육을 교육답게 학교를 학교답게',한국교총(회장 정성국)은 교육부 후원으로 2023년 교육계 신년교례회를 지난 1월12일(목)오후2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하였다. 

이병수 고신대 총장은 권혁중 세명대 특임교수(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에게 카톡메시지에서 "오늘 교총 신년 하례회에서 뵙게 되어 매우 기쁘고 반가웠습니다. 따뜻한 마음과 환대에 깊이 깊이 감사합니다. 특히 건배를 위해 음료까지 배려 해 주셔서 감동입니다.베풀어 주신 후의 잊지 않겠습니다 .마음으로 함께 하고 응원합니다.하시는 일마다 소원성취 하시길 바랍니다."라는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성국 교총회장,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배용 국가교육위원회 위원장,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강은희 대구시교육감,이태규 국회교육위원회 국민의힘 간사,이인선,조명희,최형두 국회의원,신경호 강원도 교육감,김창원 경인교육대 총장,최외출 영남대학교총장,황윤원 중원대학교총장,김영철 서일대학교 총장,이병수 고신대 총장,김태준 국가교육위원회 상임위원,이군현 헌정회 부회장(전 국회의원),강혜련 국가교육위원회 비상임위원,신문규 교육부 기획조정실장,오승걸 교육부  책임교육정책실장,최은희 교육부 인재정책실장 전담직무대리,이상호 한국교총 수석부회장(다산한강초등학교 교장) 등이 함께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