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종 한국자유총연맹청주시지회 청년회장 취임
상태바
서현종 한국자유총연맹청주시지회 청년회장 취임
  • 백희영 기자
  • 승인 2023.01.15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청주시)서현종 19대 청년회장 취임
(사진제공:청주시)서현종 19대 청년회장 취임

[청주=글로벌뉴스통신]한국자유총연맹청주시지회(회장 오효진)는 14일(토) 오후 5시에 서원구 남이면 소재 마리앙스 웨딩컨벤션에서 기관단체장, 연맹회원 등 1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국자유총연맹청주시지회 청년회 정기총회 및 제18대(이임회장 우명철)·제19대(취임회장 서현종) 청년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이·취임식에서는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회원에 대한 표창과 이임회장에 대한 공로패·감사패 등이 수여했으며, 2023년 청년회 임원 임명식과 신입회원 위촉식도 함께 진행돼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참석한 이범석 청주시장은 “오늘 이·취임식을 계기로 청년회가 더욱 푸르고 힘차게 발전해나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연맹회원들이 대한민국 체제수호와 시민안보의식 제고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현종 취임 청년회장은 “청년회의 단합을 더욱 확고히 해 국리민복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며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깨끗한 청주만들기를 위한 탄소중립운동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나가 청주시민의 행복지수가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한국자유총연맹청주시지회 청년회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