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군부대 위문 방문 및 성금 전달
상태바
외환은행, 군부대 위문 방문 및 성금 전달
  • 양지영 기자
  • 승인 2014.12.11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외환은행 금융소비자보호센터)지난 10일(수) 외환은행은 경기도 이천 소재 육군 항공작전사령부를 방문하여 국토방위에 헌신하고 있는 장병들을 위문하고 성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한조 외환은행장(사진 오른쪽)이 김영식 육군 항공작전사령부 사령관(중장, 사진 왼쪽)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www.keb.co.kr)은 지난 10일 경기도 이천 소재 육군항공작전사령부를 방문하여 국토방위에 헌신하고 있는 장병들을 위문하고 성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11일(목) 밝혔다.

김한조 외환은행장 등 임직원들은 김영식 사령관(중장)으로부터 부대 소개를 받고, 장병들을 찾아 노고를 격려했으며 부대 내 장병들을 위해 기존에 기증한 체력단련 시설 및 부대시설을 돌아보았다.

이날 김한조 은행장은 “외환은행은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신뢰받는 은행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연말연시 추운 날씨에도 국민과 나라의 안녕을 위하여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계신 장병 여러분을 응원하고, 그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외환은행은 매년 군부대 위문방문 뿐만 아니라, 지난 6월에는 육군본부와 MOU를 체결하고 부사관 역량강화 및 사기진작을 위하여 후원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영해를 지키는 해군작전사령부와 군부대 자매결연을 맺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