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북부상공회의소,2023년도 경제계 신년교례회 개최
상태바
충남북부상공회의소,2023년도 경제계 신년교례회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3.01.07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충남북부상공회의소)2023년도 경제계 신년교례회 개최
(사진제공:충남북부상공회의소)2023년도 경제계 신년교례회 개최

[충남=글로벌뉴스통신]‘2023년도 경제계 신년교례회’가 6일(금) 오전 충남북부상공회의소 10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열린 신년교례회는 김태흠 충청남도지사, 박상돈 천안시장, 박경귀 아산시장, 지역 국회의원을 비롯한 유관기관·경제단체장, 기업인 대표 등 각계인사 200여 명이 참석하였다.

참석자들은 계묘년 새해를 맞아 덕담과 인사를 주고받으며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2023년 새로운 힘찬 도약과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자고 다짐했다.

문상인 충남북부상공회의소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최근 매우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기업인들에게 위로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올해에도 경기 침체에 3고(고물가·고환율·고금리)현상까지 겹쳐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지만, 위기는 바로 기회라며 기업인들이 앞장서 신기술개발과 해외시장 개척 그리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나가자고 역설했다.

끝으로 “정부를 비롯한 관계 기관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며 “계묘년 새해를 맞아 희망찬 기상과 함께 기업인 여러분의 새로운 계획과 다짐이 꼭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흠 충청남도지사는 신년사를 통해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최일선에 서서 도정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애써주신 기업인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업의 성장과 발전이 곧 도정발전과 도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든든한 주춧돌인 만큼 2023년 계묘년 새해에도 지혜와 슬기를 모아 어려움을 극복하고 한 발짝 더 전진하는 희망찬 한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