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KGC인삼공사 농구단, 안양시 50주년 기념 시티에디션 유니폼 공개
상태바
안양KGC인삼공사 농구단, 안양시 50주년 기념 시티에디션 유니폼 공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1.06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시)안양KGC인삼공사 농구단, 안양시 50주년 기념 시티에디션 유니폼 공개
(사진제공:안양시)안양KGC인삼공사 농구단, 안양시 50주년 기념 시티에디션 유니폼 공개

[안양=글로벌뉴스통신]안양KGC인삼공사 프로농구단(단장 서정일)은 22-23시즌 시티에디션 유니폼을 공개했다.

안양의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이번 시티에디션은 도시의 정체성을 유니폼에 반영했다. 우선 안양시를 상징하는 퍼플블루 컬러를 메인으로 삼고 비전 슬로건의 그라데이션 색상을 포인트로 사용했다. 또한 안양을 대표하는 관악산과 KGC인삼공사 농구단의 홈 구장인 안양체육관을 담아 안양과 함께 더 높이 비상하려는 구단의 의지를 표현했다.

시티에디션은 설날인 1월 22일(일) 홈경기에서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경기에서는 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안양 시민을 위한 좌석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경기 2층 좌석을 예매하신 안양 시민들 중 선착순 50분께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현장확인(신분증 등) 후 1층 서포터즈 응원석으로 좌석 업그레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유니폼은 프리오더 방식으로 제작되며, 코랄리안 쇼핑몰과 KBL 홈페이지(www.kbl.or.kr)에서 1월 8일(일) 23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SNS 및 KBL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