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부천시 원미노인복지관 '라면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상태바
경기도일자리재단, 부천시 원미노인복지관 '라면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1.04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도일자리재단)경기도일자리재단, '라면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사진제공:경기도일자리재단)경기도일자리재단, '라면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부천=글로벌뉴스통신]경기도일자리재단이 4일(수) 부천시 원미노인복지관에서 노·사 공동으로 ‘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의 라면 나눔행사’를 통해 라면 100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도내 ESG경영 선도 기관인 경기도일자리재단이 노·사 공동으로 재단 주사무소가 있는 부천시 독거노인을 위한 나눔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라면 100박스는 임직원들의 기부금과 굿잡 노동조합의 창립기념일 행사로 추진된 나눔 바자회 수익금을 통해 노사 공동으로 마련했다.

일자리재단이 기부한 라면 100박스는 원미노인복지관을 통해 부천지역 내 독거노인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채이배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는 "재단은 그간 사랑의 쌀 나눔과 같은 기부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취약 계층 지원에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주위를 둘러보고 작은 보탬이라도 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도내 산하기관 중 ESG경영 선도기관으로써 다양한 모범사례를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행사에는 채이배 대표, 홍춘희 경영기획실장, 한영수 굿잡 노조위원장과 장기욱 원미노인복지관장,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더불어민주당·부천1), 이재영 경기도의원(민주당·부천3), 박종현 한국노총 부천김포지역지부 의장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