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도시공사, 2022년 자원재활용분야 유공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상태바
군포도시공사, 2022년 자원재활용분야 유공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1.04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도시공사)군포도시공사, 2022년 자원재활용분야 유공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사진제공:군포도시공사)군포도시공사, 2022년 자원재활용분야 유공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도시공사는 경기도에서 실시한 2022년 자원재활용분야 유공(특정 생활폐자원 수거분야)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지난해 12월 30일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4일(수)밝혔다.

이 표창은 폐건전지, 종이팩, 투명페트병 등 3개 분야의 수거량이 우수한 기관에 주어지는 상이다. 공사는 2009년부터 새활용타운을 위탁 운영하면서 관내 재활용 선별률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특히, 폐건전지, 종이팩, 투명페트병 분야의 생활폐자원 수거량 및 우수한 선별 실적관리로 ESG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자원재활용 촉진을 위해 2022년 업사이클 홍보관을 개관하고 시민들의 견학을 통하여 재활용의 선별방법 및 필요성 등을 홍보함으로써 새활용타운 업무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있다.

김상균 사장직무대행은 “새활용타운 직원들의 노고와 군포시민들의 높은 시민의식에서 비롯된 분리수거 덕분에 표창을 수상했다.”라며 “앞으로도 수거량 및 선별 실적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또한 선별장의 안전사고 발생 위험을 사전에 발견하고 조치하여 안전한 근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