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2023 계묘년 맞이 '작심하고 적금 시작'이벤트 실시
상태바
하나은행, 2023 계묘년 맞이 '작심하고 적금 시작'이벤트 실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3.01.04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2023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손님들의 신년 각오와 결심을 응원하기 위한  『작심하고 적금 시작』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1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작심하고 적금 시작』 이벤트는 ‘급여하나월복리적금’, ‘주거래하나월복리적금’, ‘내맘적금’ 등 하나은행 대표 적금 3종을 가입한 손님을 대상으로 하며, 추가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리 우대 쿠폰을 발급하여 적금을 가입할 수 있다.

『작심하고 적금 시작』 이벤트 금리 우대 쿠폰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 또는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선착순 9만좌 한정으로 발급 되며, 금리 우대 쿠폰을 활용하여 적금 가입시 급여하나월복리적금 가입 기준 최대 6% 의 (1년, 세전)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금리 우대 쿠폰은 손님 한 명당 한 매만 발급되며 쿠폰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2023년 새로운 한해, 손님이 이루고자 하는 계획과 다짐이 꼭 실현 되기를 소망한다” 며, 앞으로도 손님을 위한 금융상품 출시와 이벤트 시행을 확대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작심하고 적금 시작』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 또는 하나은행 콜센터 (☎ 1599-1111)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하나은행) 2023 계묘년 맞이 '작심하고 적금 시작'이벤트 실시
(사진제공:하나은행) 2023 계묘년 맞이 '작심하고 적금 시작'이벤트 실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