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모레모"뷰티어워드 그랜드슬램 달성"
상태바
세화피앤씨,모레모"뷰티어워드 그랜드슬램 달성"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2.29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세화피앤씨)세화피앤씨 '모레모',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그랜드슬램 달성"
(사진제공:세화피앤씨)세화피앤씨 '모레모',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그랜드슬램 달성"

[서울=글로벌뉴스통신]'기적의 1분 트리트먼트'로 유명한 뷰티브랜드 '모레모'가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 등 국내 3대 뷰티어워드에서 1위를 석권해 뷰티업계 최고 영예인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화장품 전문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모레모 헤어케어 제품이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와 '글로우픽', '파우더룸' 뷰티어워드에서 헤어에센스/오일, 헤어마스크/팩, 컨디셔너/트리트먼트 부문 1위를 수상하는 등 국내 3대 뷰티어워드 3관왕을 석권했다고 29일(목)밝혔다.

이들 어워드는 국내 대표 뷰티플랫폼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이 소비자들의 제품 실사용 리뷰와 평점을 집계해 발표하는 소비자주도형 어워드로, 국내에서 가장 공신력있는 뷰티어워드로 손꼽힌다.

올해 뷰티어워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모레모 헤어제품은 총 4종으로. 5개 부문에서 1위와 위너에 올랐다. △딜라이트풀 오일이 '2022 화해 뷰티어워드' 헤어에센스/오일 부문 1위, '2022 글로우픽 어워드' 헤어오일 부문 위너,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가 '2022 글로우픽 어워드' 헤어마스크/팩 부문 1위, △앰플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0이 '2022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컨디셔너/트리트먼트 부문 1위, △리커버리밤B가 '2022 화해 뷰티어워드' 린스/트리트먼트/팩 부문 위너에 각각 선정됐다.

특히 모레모 전략제품인 '딜라이트풀 오일'은 글로우픽 어워드 헤어오일 부문 5회 연속 수상했고,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는 글로우픽 어워드 헤어마스크/팩 부문 5회 연속 수상, '리커버리밤B'는 화해 뷰티어워드에서 2년 연속 수상하는 등 국내외에서 가장 핫한 뷰티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세화피앤씨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1천만불 수출의탑 수상과 국내 3대 뷰티어워드 그랜드슬램의 영예를 안겨준 모레모 고객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2023년에도 다채로운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헤어 고민을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화피앤씨는 46년 끊임없는 연구로 20여건의 핵심특허와 독보적인 염모제-헤어케어 기술을 보유한 화장품 전문기업이다. '모레모', '모레모 포맨', '리비긴', '리체나' 등 프리미엄 염색약과 헤어케어 제품을 아시아, 중동, 북미 등 전세계 47개국에 공급해 K뷰티 대표기업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공정 CGMP와 ISO22716,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완료한 자체시설에서 연구개발 및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