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후원자·자원봉사자와 함께 감사 송년행사 개최
상태바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후원자·자원봉사자와 함께 감사 송년행사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2.1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후원자·자원봉사자와 함께 감사 송년행사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후원자·자원봉사자와 함께 감사 송년행사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은 지난 12월 14일(수) 제8회 감사 송년행사‘당신이 있어 올해도 늘~푸른 한해였습니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2년 한 해 동안 늘푸른노인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해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보내준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송년행사로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늘푸른노인복지관 회원들의 종합예술제 우쿠렐레 공연 및 제6회 실버가요제 대상 수상자 어르신의 식전공연으로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최수재 관장의 색소폰 연주를 비롯하여 하은호 군포시장, 이길호 군포시의장, 이학영 국회의원의 축사로 감사한 마음을 전했고 우수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13명에게 표창을 전달하며 공로를 인정하고 격려하면서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지역사회에 아낌없이 마음을 주신 분들의 활동에 존경을 표하며 덕분에 우리 시 노인복지가 발전하고 있다”며“어르신들이 더욱 살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 최수재 관장은“따뜻한 관심 속에 도움이 필요하신 군포어르신들을 위해 복지관이 운영될 수 있었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