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노인장기요양기관연합회 창립13주년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군포시노인장기요양기관연합회 창립13주년 정기총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2.1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노인장기요양기관연합회 창립13주년 기념 및 정기총회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노인장기요양기관연합회 창립13주년 기념 및 정기총회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 노인장기요양기관연합회(회장 박준호)는 지난 15일(목) 군포문화예술회관 국제회의장에서 하은호 군포시장과 이길호 시의회의장, 군포시 건강보험공단 정향화 센터장 등 내빈과 군포시노인장기요양기관연합회 회원 약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3주년 기념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에 이어 1부 창립 13주년 기념식, 2부 정기총회 및 노무교육으로 진행되었다. 1부 행사는 군포시 장기요양제도 발전에 공헌한 유공자 표창, 회장 인사말, 내빈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군포시노인장기요양기관연합회 박준호 회장은 인사말에서 “요양보호사의 자질향상과 회원사의 권익보호를 위해 자리이타가 조화를 이루게 하며, 앞으로 우리의 권익향상을 위해 더 큰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군포시 관내의 장기요양기관들의 당면한 애로사항들을 해소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겠다. 시에서 해야 하는 장기요양사업에 대해 수고하시는 군장연의 애로사항을 임기 중 군포시노인장기요양기관연합회 와의 협력을 통해 고령화 사회에서 시민이 타 지역에 비해 안락한 노후를 보낼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