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디에이드'·'정준일 연말의 설렘, 모락모락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디에이드'·'정준일 연말의 설렘, 모락모락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2.12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디에이드'·'정준일 연말의 설렘, 모락모락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디에이드'·'정준일 연말의 설렘, 모락모락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은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아 23일과 24일 오후 7시30분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재단의 브랜드공연 'Rock&樂 Concert'의 42·43번째 공연을 연이어 선보인다.

'Rock&樂 Concert'는 인디음악을 대표하는 장르인 Rock을 통해 즐거움(樂)을 느끼는 콘서트라는 의미로, 소극장의 특성을 살려 관객들이 좋아하는 뮤지션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된 시리즈다.

'연말의 설렘, 모락모락(Rock)'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연속 콘서트의 23일 첫 무대는 혼성듀오 '디에이드'가 장식한다.

디에이드는 전 '어쿠스틱 콜라보' 멤버인 안다은과 기타리스트 김규년으로 구성된 팀으로, 여러 인기드라마 OST를 통해 '음원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는 독보적 음색으로 마음을 위로하는 싱어송라이터 정준일이 무대에 오른다.

정준일은 '안아줘', '고백', '바램' 등의 대표곡과 드라마 도깨비 OST인 '첫눈' 등을 통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아티스트로, 이번 군포 콘서트는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이 매진됐다.

디에이드와 정준일은 이번 군포 콘서트를 통해 자신들만의 감성을 담은 목소리로 팬들의 연말을 따뜻하게 장식해 줄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특별하게 준비한 이번 공연을 통해 많은 시민이 위로를 얻길 바란다”고 했다.

이번 공연은 전석 5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npocf.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1-390-3500~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