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제16회 지역경제 발전 이끈 박원술 최고경영인 선정
상태바
시흥시, 제16회 지역경제 발전 이끈 박원술 최고경영인 선정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2.02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글로벌뉴스통신]시흥시가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경영인에 대한 평가를 통해 '2022년도 제16회 시흥시 최고경영인'을 선정했다고 지난 1일(목) 밝혔다.

2022년 최고경영인 상에는 ㈜지이엔 박원술 대표가 선정됐다. 박원술 (주)지이엔 대표는 시흥스마트허브에서 자동차 및 산업용 볼트 등 자동차 부품 업체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제조업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창사 이래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냈다.

그는 지난 1999년 평사원으로 입사해 대표이사까지 승진하며 생산, 판매 등의 실무를 두루 경험한 멀티형 경영자로서, 평균 30-40%대의 매출 증가를 이뤄내며, 신기술 및 전기차 분야에 대한 끊임없는 R&D 투지를 통해 기술 역량을 강화해왔다.

또한, 전자부품용 개발 및 제조방법 등 특허 등록을 통한 기업 경쟁력 확보 등을 이뤄내며 근로자 복지 향상을 위해서도 다양한 사내 제도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성금 기탁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회사 문화를 조성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수상자가 포함된 기업체에는 시흥시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 소규모 근로환경 개선사업 지원 등 시에서 추진하는 각종 기업지원 사업 신청 시 우대혜택이 주어진다. 또, 최고경영인 관련 공로 영상을 제작해 관내 비즈니스센터 내에 송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지속화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관내 중소제조기업 대표께서 각자의 역할과 소임을 다해 주셔서 2022년도 시흥시 최고경영인 선정이 빛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관내 경쟁력과 영향력을 갖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알릴 수 있는 시흥시 최고경영인 선정에도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