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의회, 예산 심의 앞두고 현장 점검
상태바
군포시의회, 예산 심의 앞두고 현장 점검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1.30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의회)군포시의회, 예산 심의 앞두고 현장 점검
(사진제공:군포시의회)군포시의회, 예산 심의 앞두고 현장 점검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의회(의장 이길호)가 2023년도 군포시 본예산 심의를 할 제265회 정례회 개최를 앞두고 주요 사업 현장 6개소를 점검했다.

군포시의회는 지난 29일(화) 중앙공원(평지 공원화 및 지하 주차장 조성), 철쭉공원(재정비), 당동공영주차장(상생드림플라자 조성) 등 내년에 군포시의 주요 사업이 추진될 장소를 방문했다.

또 군포시민의 이용 편의 향상 및 장례 비용 절감을 목적으로 시설 운영 참여가 검토되는 화성 함백산추모공원도 견학했다고 시의회는 설명했다.

이번 현장 방문을 통해 시의회는 제264회 임시회에서 이뤄진 시의 주요 업무보고 내용을 더 자세히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관련 사업비의 적정성 여부를 파악할 제반 정보도 축적했다고 밝혔다.

제265회 정례회에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은 이우천 의원은 “각 사업 추진 시 발생할 문제를 예상․점검하고, 시민 의견이 반영될 부분을 확인하는 시간이었다”며 “회기 중 내년도 시 예산안을 꼼꼼히 심의․조정해 시민 이익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군포시의회 제265회 정례회는 12월 1일 개회하며, 19일까지 2023년도 군포시 예산안과 16건의 조례 및 기타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상세 안건 정보 등 자세한 의사일정은 시의회 누리집(gunpocouncil.go.kr→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