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 ‘카운슬링카페 심리데이 이벤트’
상태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 ‘카운슬링카페 심리데이 이벤트’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1.28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 ‘카운슬링카페 심리데이 이벤트’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 ‘카운슬링카페 심리데이 이벤트’

[의왕=글로벌뉴스통신]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는 오는 12월 24일(토)까지 한 달간 꿈누리카페 이용(예비)청소년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카운슬링카페 심리데이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카운슬링카페-심리데이 이벤트’는 청소년들이 ‘건강한 자기이해 및 타인이해’의 시간을 갖고 청소년들의 열린 마음 증진과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성격유형검사 및 해석 상담과 심리검사 도구를 활용한 활동으로 운영되며, 심리검사는 무료이다.

운영 첫날인 26일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인터넷상에서의 성격유형검사와는 다른 정식 검사를 한 후 자세하고 이해하기 쉬운 설명을 들으니 내 성격뿐만 아니라 함께 참여한 친구에 대해서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재밌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꿈누리카페는 14세~24세까지의 청소년 전용 무료공간으로 고천점, 오전점, 내손점, 백운밸리점 총 4개의 호점이 있으며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각 호점별 세부정보와 프로그램 참여방법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와 꿈누리카페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