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의왕교육지원청, 2022 군포혁신교육포럼 기획위원회 개최
상태바
군포의왕교육지원청, 2022 군포혁신교육포럼 기획위원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1.24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의왕교육지원청, 2022 군포혁신교육포럼 기획위원회 개최
(사진제공:군포의왕교육지원청)군포의왕교육지원청, 2022 군포혁신교육포럼 기획위원회 개최

[군포=글로벌뉴스통신]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교육장 이은광)은 24일(목) 군포시의회(의장 이길호)와 함께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청백리실에서‘2022 군포혁신교육포럼 기획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기획위원회에서는 새롭게 구성된 기획위원들과 포럼 의제를 선정하고 2022 군포미래교육협력지구(구, 군포혁신교육지구) 추진 경과 및 2023 군포미래교육협력지구 운영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민선5기 경기도교육청 추진정책의 주요 교육방향과 철학인‘자율’, ‘균형’,‘미래’에 맞춰 현재 경기도교육청에서는 지역혁신교육포럼 조례에 대한 개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개정 전까지 지역의 여건에 맞게 변경하여 사용하도록 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획위원회에서는 (가칭)군포미래교육포럼으로 명칭 변경 및 운영 계획과 더불어 2023 군포미래교육협력지구 운영 계획을 심의했다.

이은광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장은 “군포혁신교육포럼이 다양한 교육주체들의 참여와 소통을 통해 군포교육자치의 기반을 조성하고행복한 동행으로 군포미래교육을 열어 가는 논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