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태 대표, '2022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전형태 대표, '2022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수상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2.11.18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기자) 주)우리의 맛남 전형태 대표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기자) 주)우리의 맛남 전형태 대표

[부산=글로벌뉴스통신] 글로벌뉴스통신(발행인 권혁중,경영학박사) 주최 '2022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지난 11월 3일(목) 서울시 영등포구 전국경제인연합회 컨퍼런스센터 오키드룸에서 여정포럼(여당의 정책을 연구하는 자유포럼), 국회학회, 국회출입기자협의회 후원으로 개최되었다.

올해 수상대상은 4차산업혁명시대의 대한민국 혁신성장 동력가치를 인정받은 정치, 국방, 국제, 지방자치, 경영, 경제, 교육, 의약, 사회, 문화 분야에 국회의원, 교수, 시도의원, 가수, 기업대표 등 44명이 수상하게 되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기자) 정성순대 연산동점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기자) 정성순대 연산동점

이날 시상식장에 참석이 어려운 수상자인 주)우리의 맛남 전형태 대표에게 11월 18일(금) 오후 글로벌뉴스통신 부산본부 이상철 본부장이 방문하여 시상했다.

전형태 대표는 정성순대라는 순대 전문점을 창업하여 2년의 준비 기간을 마친 뒤 정성순대를 프랜차이즈화 하여 브랜드 런칭을 하여 현재 13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며 10개의 오픈대기 매장이 있다. 전통식품인 순대를 현대화 하여 복잡한 제조과정을 모두 본사가 부담하고 가맹점주들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만들며 순대라는 저가형 서민음식의 이미지를 탈피, 외식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여 본사와 점주, 그리고 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어 ‘2022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소상공인)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