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시멘트(주) 사회공헌기금,법무보호위원 강원동부협의회 가족돌봄사업 후원
상태바
한라시멘트(주) 사회공헌기금,법무보호위원 강원동부협의회 가족돌봄사업 후원
  • 백희영 기자
  • 승인 2022.11.08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법무보호위원 강원동부협의회)한라시멘트(주) 사회공헌기금 가족돌봄사업 후원
(사진제공:법무보호위원 강원동부협의회)한라시멘트(주) 사회공헌기금 가족돌봄사업 후원

[강원=글로벌뉴스통신]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강원동부지부(지부장 이순세)는 11월 8일(화) 강원동부지부 대회의실에서 법무보호대상자 가족돌봄사업 지원 목적으로 한라시멘트(주) 사회공헌기금 500만원 전달식 및 고문(권혁중, 심교화) 위촉장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이순세 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기업윤리를 실천하시는 한라시멘트(주) 사회공헌기금위원회의 기금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법무보호대상자가 건강한 가정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기금을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김용기 협의회장은 “지역에 기반을 둔 기업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기금을 쾌척하는 소중한 장소에 참석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법무보호사업에 관심을 갖고 지원을 해주신 심교화 위원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권혁중 고문은 “나눔의 자리에서, 사회공헌기금을 준비해 주신 심교화 위원장님께 감사드리며, 사회에 봉사하고 나라를 위해 일할 수 있는 모든 분들에게, 나눔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며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심교화 고문은 “시멘트 산업에서 생산하는 수익금의 일부를 여러 분야에서 골고루 수혜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이번 전달식으로 인해 법무보호대상자에게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더욱 확대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확대 지원의 뜻을 전했다.

허진석 수석부회장은 “진심의 마음을 받아서, 뜻 깊은 자리와 사회공헌기금을 준비해 주신 심교화고문님께 고마움을 표하며, 온정의 손길이 더 확대되고 이어지길 바라면서, 아름다운 동행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전달된 사회공헌기금은 한라시멘트(주)에서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목적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5명의 법무보호대상자에 대하여 자녀학업지원 등 가족돌봄사업에 각 100만원씩 지급될 예정이다.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에는 한라시멘트(주) 사회공헌기금위원회 심교화 위원장, 법무보호위원 강원동부지부협의회 권혁중 고문, 김용기 법무부 강원동부지부협의회 회장, 허진석 수석부회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