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로봇청소기 캐릭터 대거 공개
상태바
삼성전자, 로봇청소기 캐릭터 대거 공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0.25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삼성전자)삼성전자, 로봇청소기 캐릭터 대거 공개
(사진제공:삼성전자)삼성전자, 로봇청소기 캐릭터 대거 공개

[서울=글로벌뉴스통신]삼성전자가 뽀로로부터 메이플스토리까지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에 적용할 캐릭터를 대거 공개한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20일까지 가상 체험 공간 '제트랜드'에서 '비스포크 제트 봇 AI'에 적용할 캐릭터를 선보이며 '비스포크 제트 봇 AI 콜라보 서바이벌'을 진행한다고 25일(화) 밝혔다.

삼성전자는 사용자의 일상을 함께 하는 친구 같은 로봇청소기의 특성을 부각하고자 그동안 '잔망루피', '미니언즈'등의 캐릭터를 적용한 특별 패키지를 출시해왔다.

이번 행사에는 영유아나 어린이를 자녀로 둔 부모를 겨냥해 '뽀로로'와 '꼬마버스 타요와 친구들', '미니특공대', '캐치! 티니핑' 등이 등장한다. 넥슨의 인기 게임 '메이플스토리'와 EBS 웹예능에서 인기인 '붱철조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 삼성라이온즈의 '블레오'도 나온다.

인기 캐릭터는 소비자 참여로 선정된다. 각 캐릭터들은 제트랜드에서 제트 봇 AI의 얼굴이 되기 위한 포부를 밝히며 서바이벌 게임을 펼칠 예정이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청소를 대신하는 가전을 넘어 일상을 함께 하는 친구같은 가전"이라며 "서바이벌이라는 흥미로운 형식으로 진행되는 행사에서 소비자들의 직접 참여도 이뤄져 더욱 의미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